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김준, 추석앞두고 SK이노베이션 울산공장 찾아 직원들 격려

김현정 기자 hyunjung@businesspost.co.kr 2018-09-20 18:52: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김준, 추석앞두고 SK이노베이션 울산공장 찾아 직원들 격려
▲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이 20일 SK 울산CLX(컴플렉스) 안에 건설 중인 ‘감압 잔사유 탈황설비(VRDS)’ 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현황을 놓고 대화를 나누고 있다.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주력 생산기지인 울산 공장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 사장은 20일 SK 울산CLX(컴플렉스) 안에 짓고 있는 ‘감압 잔사유 탈황설비(VRDS)’ 공사 현장을 찾아 “SK이노베이션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2020년 규제가 강화되는 해상유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구성원과 협력사 직원의 안전이며 사고의 원인 자체를 없애서 SK이노베이션의 공사 현장이 안전한 사업장이라는 신뢰를 확보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국제해사기구(IMO)가 2020년부터 세계 선박 연료유의 황 함량을 기존 3.5%에서 0.5%로 대폭 낮추기로 한 데 대응하기 위해 감압 잔사유 탈황설비(VRDS)를 짓고 있다.

투자 규모는 약 1조 원으로 현재 막바지 부지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2020년 초에 완공된다. 

김 사장은 이 자리에서 직원들이 업무 혁신을 통해 효율성을 높여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정해진 기간 안에 수행해야 하는 프로젝트의 특성상 ‘워라밸(일과 생활의 균형)’을 실천하기 어려운 여건일 것”이라며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를 잘 수행해 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정 기자]

최신기사

비서실장 강훈식 폴란드 '천무' 수출 계약 지원 뒤 귀국, "K방산 4대강국 진입 본격화"
금융위, 예보 사장에 김성식 변호사 서금원장에 김은경 교수 임명 제청
철강업계, 무역위에 중국산 석도강판 반덤핑 조사 신청
전북은행 새 행장에 박춘원 JB우리캐피탈 대표 선임, "성장 이끌 적임자"
[오늘의 주목주] '반도체 호황 기대' SK스퀘어 주가 6%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
'확률형 아이템' 규제 압박 더 세진다, 넥슨 '탈 가챠' BM 찾기에 온신경 쏟아
코스닥 상장사 80% IPO 때 제시한 추정실적 달성 못해, 금감원 제도 손본다
KT "해킹사고 보상안 요금할인 대신 장기혜택 제공, 4500억원 수준"
올해 마지막 코스피 4210선 약보합 마감, 원/달러 환율은 9.2원 오른 1439원
[30일 오!정말] 이재명 "잡탕이 아니라 파란색 중심의 조화로운 무지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