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추석연휴를 앞두고 신라스테이 이용 고객에게 이벤트를 펼친다.
호텔신라는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이벤트 이미지. |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는 객실 1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신라스테이 베어, 무료 와이파이,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아베다 삼푸와 컨디셔너 등을 묶어서 제공하는 상품이다.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주요 관광지 인근에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 고객들이 전국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통해 숙박하는 고객 가운데 275명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준다.
2등 33명에게는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이 제공된다. 매트리스는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이다.
3등 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 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이 각각 2개씩, 5등 99명에게는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샴푸와 컨디셔너가 제공된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귀성길 여행이나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호텔신라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해 10월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해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