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한국닛산, 럭셔리 세단 '더뉴 인피니티Q70' 내놓아

심성철 기자 ssc@businesspost.co.kr 2015-02-10 18:07: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닛산이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더뉴 인피니티Q70'을 출시했다.

한국닛산은 더뉴 인피니티Q70을 10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한국닛산, 럭셔리 세단 '더뉴 인피니티Q70' 내놓아  
▲ 더뉴 인피니티Q70이 10일 국내 출시됐다. 홍보대사 배우 이서진(우)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뉴 인피니티Q70은 진보한 디자인, 강력한 퍼포먼스, 안전기술 등 인피니티의 핵심가치를 집약했다.

한국닛산은 더뉴 인피니티Q70을 가솔린모델과 디젤모델로 나누어 판매한다.

더뉴 인피니티Q70의 복합연비는 가솔린 모델은 리터당 8.8km, 디젤 모델인 3.0d는 리터당 11.7km다.

가솔린모델은 3.7리터 VQ엔진을 탑재했고 최고출력 333ps, 최대토크 37㎏·m의 힘을 낸다. 가변식 흡기 밸브 리프트(VVEL) 기술로 반응성과 토크의 성능을 향상시켰다.

디젤모델은 터보 디젤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8ps, 최대토크 56.1㎏·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대토크 능력을 향상시켜 신속한 초기 응답성과 질 높은 가속성능을 확보했다.

한국닛산은 더뉴 인피니티Q70에 ‘차세대 Q 디자인’을 적용했다. 차세대 Q 디자인은 이전 모델인 인피니티Q50을 통해 호평받았다.

더뉴 인피니티Q70은 소음과 진동이 줄었고 승차감은 좋아졌다. 새로 도입된 휠은 노면소음을 줄였다. 차체 중앙부분을 중심으로 방음재와 흡음재도 보강됐다.

한국닛산은 더뉴 인피니티Q70의 가격을 이전모델보다 35만~50만 원 낮췄다.

후륜구동 기반 스타일 모델은 5750만 원, 프리미엄 모델은 6155만 원이다. 안전사양이 추가된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6940만 원이다.

사륜구동 기반 가솔린차량 ‘뉴 Q70 3.7 AWD’는 6500만 원, 디젤 모델기반 ‘뉴 Q70 3.0d’는 6220만 원으로 책정됐다.

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돌풍을 일으킨 인피니티Q50에 이어 진정한 최상위 럭셔리 세단으로 거듭난 뉴 Q70으로 올해 럭셔리카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심성철 기자]

최신기사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