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롯데렌탈의 차량공유자회사 그린카와 함께 ‘올뉴K3’ 무료시승 이벤트를 다시 실시한다.
28일 기아차에 따르면 올뉴K3를 무료로 시승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은 31일 그린카 애플리케이션(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올뉴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하면 무료시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올뉴K3 무료 시승 이벤트가 다시 실시된다.
올뉴K3 무료 시승 이벤트는 6월에 이어 두 번 째인데 이번 이벤트 이름은 ‘트립투K3리턴즈’다.
시승은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된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시간 무료 시승 이용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올뉴K3를 시승해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며 “압도적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준중형 최강자 올뉴K3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뉴K3는 스마트스트림을 적용한 차량으로 연비가 15.2km/L다. 중형급의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운전자 주의 경고(DAW), 차로 이탈방지 보조(LKA), 후측방 충돌 경고(BCW) 등 첨단 안전사양이 적용됐다. [자료제공=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