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자체 캐릭터 '스푼즈관' 열어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8-08-13 17:09: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자체 캐릭터 '스푼즈관' 열어
▲ 13일 문을 연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의 '스푼즈 전시 부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새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를 알린다.

엔씨소프트는 13일 영화관 롯데시네마를 운영하는 롯데컬처웍스와 브랜드 제휴를 맺고 서울시 광진구 건국대 부근에 있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건대 스타시티 2층 등 모두 2곳의 스푼즈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의 새 캐릭터 브랜드다. 비티,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등 모두 5개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스푼즈관은 영화관에서 스푼즈 캐릭터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영화관 입구부터 극장 자리까지 여러 영역이 스푼즈 캐릭터를 활용해 구성됐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는 스푼즈 전시 부스도 열렸다. 

엔씨소프트는 8월 안에 HTML5 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HTML5 게임은 자바스크립트 등 도구를 활용해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인터넷 연결만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을 말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SNS 통해 김문수 후보 공개 지지, "우리가 단결하면 승리할 수 있다"
[리얼미터] 3자 대결, 이재명 52.1% 김문수 31.1% 이준석 6.3%
SK텔레콤 유심 재설정 솔루션 12일부터 도입, "유심 실물 교체와 같은 효과"
국민의힘 김문수 선관위에 대선후보 등록, 당원 투표로 '후보 교체' 시도 무산
대만 언론 "한미반도체 TC본더 중국 공급 막혀", 한미 "답을 드릴 수 없다"
신협은 '글로벌' 새마을금고는 '지역 밀착', 서민금융 쌍두마차 상반된 브랜드 전략 왜
이재명에 김문수 한덕수까지, 정치테마주 롤러코스터 '점입가경'
SK텔레콤 해킹사고로 통신업계 판도 흔들, KT LG유플러스 추격 급물살
중국 미국과 'AI 패권 전쟁'에 승기 노린다, 인공지능 반도체 기술력은 한계
조기 대선에 숨어 있는 쟁점 '고령 리스크', 국힘 김문수는 어떻게 대응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