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BMW코리아, 소형차 신형 뉴 미니 내놓아

서정훈 기자 seojh85@businesspost.co.kr 2015-01-21 18:36: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MW코리아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신형인 ‘뉴 미니 5도어 쿠퍼D 미드트림’(신형 뉴 미니)을 출시했다.

21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신형 뉴 미니는 복합연비가 리터당 19km에 이르고 기존모델에 프리미엄 옵션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BMW코리아, 소형차 신형 뉴 미니 내놓아  
▲ 뉴 미니 5도어 쿠페D 미드트림
신형 뉴 미니는 LED 헤드라이트와 LED 안개등이 장착돼 악천후와 어두운 도로에서 운전자가 편리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다른 운전자에게 전달효과가 높은 백색 방향지시등과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도 장착됐다.

신형 뉴 미니 내부에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부스트’와 ‘커넥티드’가 추가됐다. 운전자는 6.5인치 모니터를 통해 이 시스템들이 전달하는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또 다기능 버튼 스티어링 휠(핸들)을 통해 주행 때 멀티미디어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신형 뉴 미니는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이 장착돼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를 지정해 두면 가속페달을 밟지 않아도 차량이 그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신형 뉴 미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3490만 원이다. 기존모델에서 380만 원에 이르는 새로운 기능과 장치들이 추가됐지만 가격인상은 150만 원에 그쳤다.

BMW코리아는 지난해 4월 뉴 미니 5도어 모델을 출시한 뒤 지난해 말까지 3448대를 판매했다. 월간 평균판매량이 383대로 BMW코리아가 국내에서 파는 미니 차량 가운데 평균 판매율이 가장 높다. [비즈니스포스트 서정훈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