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아우디, 부산모터쇼에서 레벨3 자율주행 갖춘 A8 선보여

임수정 기자 imcrystal@businesspost.co.kr 2018-06-07 18:37: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우디코리아가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A8을 선보였다.

아우디코리아는 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국내 첫 공개 모델 7종을 포함해 모두 11종의 차량을 전시했다. 
 
아우디, 부산모터쇼에서 레벨3 자율주행 갖춘 A8 선보여
▲ 아우디 'A8'.

이번 모터쇼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차량은 A8, Q5, Q2, TT RS 쿠페, Q8 스포트 콘셉트, h-트론 콰트로 콘셉트, 일레인 등 모두 7종이다. 

아우디의 대표 준중형 세단인 A4 35 TDI 콰트로, 3월 국내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베스트셀링 모델에 오른 A6 35 TDI 콰트로,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DNA를 잘 보여주는 R8 LMS컵카도 전시했다.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특유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직선을 강조한 절제된 디자인의 전시공간을 마련해 역동적 브랜드 이미지와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담았다. 

아우디코리아는 모터쇼 기간에 아우디 차종별 디자인과 특징에 맞춘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아우디 런웨이 패션쇼’도 진행한다. ‘로우 클래식(LOW CLASSIC)’의 이명신 디자이너와 협업해 아우디의 정체성을 반영한 의상을 선보인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레벨 3 자율주행차 A8 등 7종의 한국 최초 공개 모델과 더불어 다양한 아우디 차량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매력적 차량과 아우디 런웨이 패션쇼, 도슨트 투어 등 아우디가 마련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진보하는 아우디의 기술과 디자인을 충분히 경험하고 멋진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기, 스마토모화학그룹과 '글라스 코어' 제조 위한 합작법인 설립 추진
IBK투자 "디어유, 시간의 문제일 뿐 방향성은 변함없다"
일론 머스크 "삼성전자와 TSMC의 AI5 반도체 차이 있다, 양산은 2027년"
NH투자 "롯데웰푸드 실적 반등 시작, 내년 상반기 영업이익 개선세 빨라져"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한국에도 베트남에도 중요한 한-아세안 협력, 새로운 시대를..
[BP금융포럼 in 하노이] 2025 BP금융포럼 성황리 끝나, 행사 빛내주신 분들
다올투자 "휴젤 목표주가 하향, 국내 보툴리눔 톡신 경쟁 심화로 매출 감소"
NH투자 "디어유 목표주가 하향, 중국 시장 성과 기대 이하"
LS증권 "LX하우시스 북미 자동차 원단 판매 호조, 구조적 성장에는 한계"
'터져나온 과열 우려' 뉴욕증시 M7 주가 약세, 테슬라 5%대 하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