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BMW, 부산모터쇼에서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스포츠카 선보여

임수정 기자 imcrystal@businesspost.co.kr 2018-06-07 18:14: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MW코리아가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혁신’을 주제로 BMW의 미래를 보여줄 차량을 대거 선보였다.

BMW코리아는 7일 부산 벡스코에서 프레스데이 행사를 시작으로 개막한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i8 로드스터’ 등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차량과 바이크를 포함해 모두 20가지 모델을 전시했다. 
 
BMW, 부산모터쇼에서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스포츠카 선보여
▲ BMW 'i8 로드스터'.

이날 처음으로 선보인 차량은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스포츠카 i8 로드스터, BMW의 디자인 방향성을 보여주는 콘셉트카 Z4, X 제품군 가운데 새로 출시된 뉴 X2, 뉴 X4, 초고성능 스포츠카 M4 CS 등 6종이다. 

이외에도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등 다양한 한정판 모델도 전시했다. 

바이크 브랜드인 BMW 모토라드의 친환경 모델 뉴 C 에볼루션을 비롯해 순수 경주용 바이크 HP4 레이스, K 1600 그랜드 아메리카, G 310 R, R nineT, R 1200 GS 어드벤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BMW코리아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 ‘혁신’을 주제로 전시관을 꾸몄다. 

BMW의 미래를 보여줄 혁신적 모델인 i8 로드스터를 전면에 내세웠으며 전시관 전체를 가로지르는 가로 22m, 세로 5.5m의 대형 스크린과 바닥에 설치된 LED 스크린으로 압도적이고도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BMW M만의 역동적이고 강렬한 특징을 강조한 BMW M 존과 라운지를 따로 마련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BMW 코리아는 이날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를 두 번째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는 BMW 브랜드와 차량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BMW 코리아는 지난 3월 국민타자 이승엽을 BMW M을 대표하는 인물로 선정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

최신기사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SPC 비알코리아 적자 늪 빠져,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부진 떨칠 묘수 찾을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