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출시 2달 만에 발급 30만 계좌 넘어서

김수연 기자 ksy@businesspost.co.kr 2018-05-31 11:04: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출시 2달 만에 30만 명의 고객을 확보했다.

우리카드는 31일 대표 카드상품인 ‘카드의정석포인트’를 4월2일 내놓은 뒤 3주 만에 10만 좌, 2달여 만에 30만 좌 넘게 발급했다고 밝혔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출시 2달 만에 발급 30만 계좌 넘어서
▲ '카드의정석포인트'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포인트는 포인트 적립혜택을 강화한 상품으로 김현정 작가의 작품 ‘과유불급’을 활용해 예술적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뒀다.

모든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0.8%가 포인트로 적립되는데 업계에서 가장 높은 적립율인 것으로 파악됐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생활 밀착업종인 이동통신, 대중교통, 전기차충전, 커피, 영화, 백화점 등에는 최대 5%까지 적립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3% 추가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6월에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후속상품으로 할인형과 쇼핑형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연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