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중공업·조선·철강

이성수, 한화디펜스 협력기업과 동반성장 기반 다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8-05-31 10:41: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성수, 한화디펜스 협력기업과 동반성장 기반 다져
▲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이사(앞줄 왼쪽 다섯번째)가 30일 경남 창원 풀만앰버서더에서 열린 '한화디펜스-협력사 동반성장협의체 출범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디펜스>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이사가 협력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다.

한화디펜스는 경남 창원 풀만앰배서더에서 한화디펜스-협력사 동반성장협의체 출범식을 30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협력시업들과 상생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동반성장협의체가 출범됐다. 출범식에는 한화디펜스 관계자들과 협력사 대표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함께 멀리 가기 위해서는 소통과 신뢰에 기반한 실질적 협력이 필요하다”며 “성장과 이익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동반 성장의 기틀을 견고하게 다지겠다”고 말했다.

출범식에서 △이익 창출 공조 △신뢰 기반의 상생협력 △법규 준수 △사회공헌 공동 추진 등의 활동 방향이 제시됐다.

한화디펜스는 협의체 출범을 계기로 협력기업들과 경영 현안 공유의 범위를 확대하고 기술과 품질 분야 등에서 협력·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2나노 파운드리 싹쓸이한 TSMC와 '정면 승부' 어렵다, 틈새 시장에 집중 ..
한화 김승연 제주우주센터 방문, "한국 우주산업 전진기지로 거듭나자"
[전국지표조사] 한중관계, '거리 유지' 48% vs '우호 관계' 46%
[전국지표조사] 정당지지도 민주당 39% 국힘 23%, 격차 5%p 좁혀져
[전국지표조사] 이혜훈 장관 후보 지명, '잘못한 결정' 42% vs '잘한 결정' 35%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61%로 2%p 올라, 부정평가는 3%p 줄어
일론 머스크 '오픈AI와 소송' 본격화, 판사 "비영리기업 유지 약속 증거 있다"
비트코인 시세 반등 전망에 힘 실려, "상승 사이클 고점 아직 안 지났다"
타이어뱅크 회장 김정규 '명의 위장' 탈세 혐의 대법원서 파기 환송
KT 사외이사 6명 해킹사고 경영비상에도 CES 출장, 임기만료 앞둔 이사까지 '도덕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