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수입맥주 '쿠어스 라이트'와 '블루문' 판매 시작

박경훈 기자 khpark@businesspost.co.kr 2018-05-11 13:09: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수입맥주 ‘쿠어스 라이트’와 ‘블루문’을 들여와 판다.

롯데주류는 11일 글로벌 맥주회사인 몰슨 쿠어스의 맥주 브랜드인 ‘쿠어스 라이트’와 ‘블루문’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수입맥주 '쿠어스 라이트'와 '블루문' 판매 시작
▲ 롯데칠성음료의 수입맥주 '쿠어스 라이트'와 '블루문'. 

쿠어스 라이트는 알코올도수가 4.1도인 라거 맥주로 1978년 처음 출시됐다. 맥주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섭씨 3.8도 이하에서 표식 색깔이 변하도록 하는 ‘아이스 포인트’ 마케팅이 적용됐다.

블루문은 알코올 도수가 5.4도인 밀맥주로 발렌시아산 오렌지와 고수 열매를 조합해 만들어져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다.

새 수입맥주 출고가격은 355밀리리터짜리 병 제품 기준으로 쿠어스 라이트가 2278원, 블루문이 3080원이다.

롯데주류는 앞으로 맥주 제품군을 더욱 늘릴 계획을 세웠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롯데주류는 쿠어스 라이트와 블루문 출시를 통해 맥주 제품군이 더욱 늘었다”며 “앞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경훈 기자]

최신기사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브라질 유엔 기후총회 회장에 화재, 대표단 대피로 최종 합의 지연 불가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