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씨엔씨, '미샤' 이어 '어퓨'도 새로 단장해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5-10 11:07: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에이블씨엔씨가 화장품 브랜드 ‘어퓨’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는 10일 발레를 모티브로 삼은 어퓨의 새 BI를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이어 '어퓨'도 새로 단장해 선보여
▲ 어퓨 이대점.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올바른 자세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며 “무대 위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는 발레리나처럼 어퓨 고객들이 인생이라는 무대에서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기를 바라는 소망도 반영했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날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재단장해 개장했다. 개장 행사에 이세훈 에이블씨엔씨 대표이사와 어퓨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정씨 등이 참석한다.

새로운 BI 발표와 함께 ‘메이크 유어 쁘앙떼’ 캠페인도 진행한다.

쁘앙떼는 발 끝으로 힘 있게 바로 서는 발레 자세다. 캠페인 이름에  ‘건강한 피부 기본기’와 ‘각자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표현법’을 고객과 함께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새 BI는 어퓨를 국내 주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어퓨는 에이블씨엔씨가 '미샤'에 이어 2008년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다. 2011년 이대 앞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현재 국내에서 2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등에도 진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에 '크리스마스 마켓' 펼쳐져,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