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씨엔씨, '미샤' 이어 '어퓨'도 새로 단장해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5-10 11:07: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에이블씨엔씨가 화장품 브랜드 ‘어퓨’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는 10일 발레를 모티브로 삼은 어퓨의 새 BI를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이어 '어퓨'도 새로 단장해 선보여
▲ 어퓨 이대점.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올바른 자세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며 “무대 위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는 발레리나처럼 어퓨 고객들이 인생이라는 무대에서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기를 바라는 소망도 반영했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날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재단장해 개장했다. 개장 행사에 이세훈 에이블씨엔씨 대표이사와 어퓨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정씨 등이 참석한다.

새로운 BI 발표와 함께 ‘메이크 유어 쁘앙떼’ 캠페인도 진행한다.

쁘앙떼는 발 끝으로 힘 있게 바로 서는 발레 자세다. 캠페인 이름에  ‘건강한 피부 기본기’와 ‘각자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표현법’을 고객과 함께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새 BI는 어퓨를 국내 주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어퓨는 에이블씨엔씨가 '미샤'에 이어 2008년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다. 2011년 이대 앞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현재 국내에서 2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등에도 진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기후변화에 열대성 전염병 확산 빨라져, 미국 본토까지 퍼지며 경계심 자극
"국힘 정치생명 위해 탄핵 찬성해야, 윤석열 '데드덕' 아니다" 외신 논평
코인 연동 3279개 웹3 게임 93%가 실패, 수명 4개월에 불과
'경영진단·사업지원' 보강한 삼성, 미전실 출신 정현호·최윤호·박학규 '컨트롤타워' 부..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힘 원내대표로 뽑혀, "하나 돼 국민 향해 나아가야"
[단독] 미래에셋쉐어칸 대표에 인도법인장 유지상, 박현주 글로벌 확대 선봉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기업가치 4110억
조국 대법원에서 징역 2년형 확정, 의원직 상실되고 피선거권 박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