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이탈리아 마세라티와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공동마케팅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8-05-06 13:26: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와 함께 고급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마케팅을 벌인다.

LG전자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쇼룸’에서 마세라티와 함께 럭셔리카 체험,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판촉 행사를 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 이탈리아 마세라티와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공동마케팅
▲ 서울 논현동 ‘시그니처키친스위트’ 쇼룸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스포츠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이 전시된 모습.

LG전자는 약 한 달 동안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인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하고 고객에게 직접 체험기회를 준다.

마세라티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배기음 등이 돋보이는 럭셔리카 브랜드다. 연간 5만 여대만 생산될 정도도 희소성도 높다.

LG전자 관계자는 “시그니처 키친스위트와 마세라티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이 같기 때문에 이번 공동마케팅이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국내 VIP 고객 약 50명을 초청해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한 뒤 쇼룸 내에 별도도 마련한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