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이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의 방탄소년단 편을 공개했다. |
호텔롯데가 운영하는 롯데면세점이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의 방탄소년단 편을 공개했다.
롯데면세점은 10일 오후 2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번 뮤직비디오에 코엑스와 잠실 일대가 주로 등장해 서울 강남의 관광 명소를 함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2012년부터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류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자체 제작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롯데면세점의 모델인 이민호, 엑소, 트와이스, 2PM, 슈퍼주니어, 황치열, NCT 등이 참여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영상 누적 조회 수는 5천만 뷰에 이른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후속작으로 이종석 편을 4월 말 공개한다.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뮤직비디오는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공식계정에서 볼 수 있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막도 제공한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11월부터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 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한류스타 모델을 적극 활용해 뮤직비디오, 웹드라마, 관광 홍보영상 등을 제작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