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브랜드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편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4-10 15:44: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면세점, 브랜드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편 선보여
▲ 롯데면세점이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의 방탄소년단 편을 공개했다.
호텔롯데가 운영하는 롯데면세점이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의 방탄소년단 편을 공개했다.

롯데면세점은 10일 오후 2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번 뮤직비디오에 코엑스와 잠실 일대가 주로 등장해 서울 강남의 관광 명소를 함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2012년부터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류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자체 제작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롯데면세점의 모델인 이민호, 엑소, 트와이스, 2PM, 슈퍼주니어, 황치열, NCT 등이 참여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영상 누적 조회 수는 5천만 뷰에 이른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후속작으로 이종석 편을 4월 말 공개한다.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뮤직비디오는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공식계정에서 볼 수 있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막도 제공한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11월부터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 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한류스타 모델을 적극 활용해 뮤직비디오, 웹드라마, 관광 홍보영상 등을 제작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1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점유율 1위, 전체 스마트폰 수요는 정체
미국 재무장관 "한국이 대선 전 관세협상 완성 원해", 정부 "서두르지 않아" 반박
SK텔레콤 유영상 국회서 유심 해킹사고 사과, "신뢰회복 불편해소 최선"
비트코인 시세 역대 최고가 가능성, 2020년 이후 첫 '골든크로스' 신호 등장
이재명 선대위 인선 발표, 총괄선대위원장 윤여준·강금실·정은경·김경수·김부겸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개인정보위 부위원장의 'SK텔레콤 메인 서버 해킹' 발언을 주목..
트럼프 정부 출범 100일 기념해 TSMC와 협력 강조, '반도체 관세' 면제하나
미국 2030년까지 ESS 배터리에 1천억 달러 투자, "관세로 중국산 취소될 수도"
유안타증권 "에코프로비엠 목표주가 하향, 양극재 수요 불확실성 여전"
토니 블레어 "화석연료 퇴출 요구하는 기후정책 실패할 것, 대중지지 얻지 못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