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전용 '핏'의 새 제품 2종 판매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4-04 12:0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에 들어가는 전용담배인 '핏 매치'와 '핏 스파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KT&G는 4일부터 핏 매치와 핏 스파키를 서울지역의 편의점 7860곳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전용 '핏'의 새 제품 2종 판매
▲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에 들어가는 전용담배인 '핏 매치'와 '핏 스파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핏 매치는 최적의 담뱃잎 블렌딩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핏 스파키는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흡연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색다른 맛과 시원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릴은 지난해 11월 출시돼 100일 만에 20만 대 넘게  판매되는 등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핏 패밀리 브랜드룩으로 디자인의 통일감을 더했고 담뱃갑 개폐방식을 기존 슬라이드 타입에서 일반 담배와 같은 상부개폐방식으로 바꿨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이번 신제품도 좋은 반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앞으로 공급량 확대는 물론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