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하만, 기아타이거즈와 '스팅어' 'THE K9'에 장착되는 오디어 홍보

임수정 기자 imcrystal@businesspost.co.kr 2018-03-26 10:5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와 기아타이거즈가 2018 한국 프로야구 시즌에 공동으로 홍보활동을 펼친다. 

26일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에 따르면 2018 한국 프로야구 개막일인 3월24일부터 프로야구 구단 기아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공동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하만, 기아타이거즈와 '스팅어' 'THE K9'에 장착되는 오디어 홍보
▲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의 모습.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와 기아타이거즈는 2015년부터 홈구장을 찾은 관객을 대상으로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하만의 고급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 브랜드 데이’를 마련해 기아타이거즈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제임스 박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총괄대표 “기아차의 스팅어와 THE K9에 장착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기아타이거즈 팬들이 홈구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 기아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아차에 JBL, 렉시콘 브랜드의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차가 2017년 출시한 고성능 세단 스팅어, 2018년 4월에 출시하는 고급 대형 세단 THE K9에 렉시콘 브랜드 제품이 장착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