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하만, 기아타이거즈와 '스팅어' 'THE K9'에 장착되는 오디어 홍보

임수정 기자 imcrystal@businesspost.co.kr 2018-03-26 10:5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와 기아타이거즈가 2018 한국 프로야구 시즌에 공동으로 홍보활동을 펼친다. 

26일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에 따르면 2018 한국 프로야구 개막일인 3월24일부터 프로야구 구단 기아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공동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하만, 기아타이거즈와 '스팅어' 'THE K9'에 장착되는 오디어 홍보
▲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의 모습.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와 기아타이거즈는 2015년부터 홈구장을 찾은 관객을 대상으로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하만의 고급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 브랜드 데이’를 마련해 기아타이거즈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제임스 박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총괄대표 “기아차의 스팅어와 THE K9에 장착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기아타이거즈 팬들이 홈구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 기아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아차에 JBL, 렉시콘 브랜드의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차가 2017년 출시한 고성능 세단 스팅어, 2018년 4월에 출시하는 고급 대형 세단 THE K9에 렉시콘 브랜드 제품이 장착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