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임영진 1호' 딥드림카드 5개월 만에 100만 장 발급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2-26 11:2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의 ‘딥드림(Deep Dream)’ 카드가 출시된 지 5개월여 만에 100만 장 넘게 발급됐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22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내놓은 ‘신한카드 딥드림’ 카드가 5개월 만에 발급량 100만 장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9126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임영진</a> 1호' 딥드림카드 5개월 만에 100만 장 발급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딥드림카드는 빅데이터와 디지털, 디자인 등 신한카드의 역량이 결집된 상품”이라며 “앞으로 혜택을 늘리고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맞춘 딥(Deep)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딥드림카드는 임 사장이 지난해 3월 취임한 뒤 개발한 첫 카드로 발급속도가 일반 카드와 비교해 매우 빠르고 임 사장 취임 1주년을 앞두고 100만 장을 넘어 의미가 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딥드림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의 특성을 살펴보면 40~50대 고객들이 전체 발급량의 절반가량을 차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주력 소비계층인 중장년층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딥드림카드의 혜택이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며 “주유 할인서비스와 택시할인 등 부가서비스 등도 중년 남성고객들의 선호에 맞아떨어졌다”고 말했다.

이밖에 매월 자동으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해주는 ‘오토 셀렉션(Auto Selection)’기능과 고객 본인의 서명을 카드에 새길 수 있는 ‘셀프 시그니처(Self Signature)’ 기능 등도 다른 카드와 차별화된 요소로 꼽혔다.

신한카드는 딥드림카드 100만 장 발급을 기념해 3월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게임 등을 진행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1만 명을 뽑아 '100만(백만)' 포인트와 '백화점' 상품권, '백색'가전 등 글자 ‘백’이 들어간 상품을 준다.

이밖에 고객 1051명을 추첨해 금카드와 신용카드 포인트 등을 준다. 페이스북과 연계해 축하 댓글 이벤트도 한다.

딥드림 카드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용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모바일앱인 ‘신한F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TSMC 3분기 순이익 예상치 상회, 내년에도 AI 반도체 파운드리 수요 자신
민주당 김병기 '장미아파트 갭투자' 의혹 제기에 분노, "가짜뉴스 유포 국힘 망할 듯"
비트코인 1억6804만 원대 횡보, "연말까지 가상화폐 가격 상승세" 전망도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740선 상승 마감, 연일 사상 최고치 경신
LG디스플레이 1년만에 사무직 희망퇴직 실시, 근속 3년 이상 직원 대상
유튜브 전 세계 동영상 재생 1시간 '먹통', 미국 등에서 수십만 명에 영향
국가안보실장 위성락 "트럼프 29~30일 방한 예상, 한미회담도 그 때 있을 것"
김우석 삼성자산운용 ETF 100조 규모로 키워, 추가 성장동력 확보 과제 여전
미군 소형모듈원자로 보급 계획에 한계 지적, 외신 "시도해볼 만한 도박" 평가
4대 금융 생산적·포용금융 경쟁 불 붙었다, 우리 80조에 하나 100조 맞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