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카드, '임영진 1호' 딥드림카드 5개월 만에 100만 장 발급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2-26 11:2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의 ‘딥드림(Deep Dream)’ 카드가 출시된 지 5개월여 만에 100만 장 넘게 발급됐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22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내놓은 ‘신한카드 딥드림’ 카드가 5개월 만에 발급량 100만 장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9126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임영진</a> 1호' 딥드림카드 5개월 만에 100만 장 발급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딥드림카드는 빅데이터와 디지털, 디자인 등 신한카드의 역량이 결집된 상품”이라며 “앞으로 혜택을 늘리고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맞춘 딥(Deep)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딥드림카드는 임 사장이 지난해 3월 취임한 뒤 개발한 첫 카드로 발급속도가 일반 카드와 비교해 매우 빠르고 임 사장 취임 1주년을 앞두고 100만 장을 넘어 의미가 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딥드림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의 특성을 살펴보면 40~50대 고객들이 전체 발급량의 절반가량을 차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주력 소비계층인 중장년층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딥드림카드의 혜택이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며 “주유 할인서비스와 택시할인 등 부가서비스 등도 중년 남성고객들의 선호에 맞아떨어졌다”고 말했다.

이밖에 매월 자동으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해주는 ‘오토 셀렉션(Auto Selection)’기능과 고객 본인의 서명을 카드에 새길 수 있는 ‘셀프 시그니처(Self Signature)’ 기능 등도 다른 카드와 차별화된 요소로 꼽혔다.

신한카드는 딥드림카드 100만 장 발급을 기념해 3월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게임 등을 진행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1만 명을 뽑아 '100만(백만)' 포인트와 '백화점' 상품권, '백색'가전 등 글자 ‘백’이 들어간 상품을 준다.

이밖에 고객 1051명을 추첨해 금카드와 신용카드 포인트 등을 준다. 페이스북과 연계해 축하 댓글 이벤트도 한다.

딥드림 카드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용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모바일앱인 ‘신한F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대한민국 운명 가르는 날, 국민의힘 탄핵 불참·반대하면 역사에 기록"
권성동 "표결 참여 하자는 것이 개인의견, 당론 변경 여부는 의원들이 토론"
민주당 국민의힘 향해 "탄핵 거부는 국민에 반역", 통과까지 단 1표 남아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