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임영진 1호' 딥드림카드 5개월 만에 100만 장 발급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2-26 11:2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의 ‘딥드림(Deep Dream)’ 카드가 출시된 지 5개월여 만에 100만 장 넘게 발급됐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22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내놓은 ‘신한카드 딥드림’ 카드가 5개월 만에 발급량 100만 장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9126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임영진</a> 1호' 딥드림카드 5개월 만에 100만 장 발급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딥드림카드는 빅데이터와 디지털, 디자인 등 신한카드의 역량이 결집된 상품”이라며 “앞으로 혜택을 늘리고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맞춘 딥(Deep)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딥드림카드는 임 사장이 지난해 3월 취임한 뒤 개발한 첫 카드로 발급속도가 일반 카드와 비교해 매우 빠르고 임 사장 취임 1주년을 앞두고 100만 장을 넘어 의미가 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딥드림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의 특성을 살펴보면 40~50대 고객들이 전체 발급량의 절반가량을 차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주력 소비계층인 중장년층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딥드림카드의 혜택이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며 “주유 할인서비스와 택시할인 등 부가서비스 등도 중년 남성고객들의 선호에 맞아떨어졌다”고 말했다.

이밖에 매월 자동으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해주는 ‘오토 셀렉션(Auto Selection)’기능과 고객 본인의 서명을 카드에 새길 수 있는 ‘셀프 시그니처(Self Signature)’ 기능 등도 다른 카드와 차별화된 요소로 꼽혔다.

신한카드는 딥드림카드 100만 장 발급을 기념해 3월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게임 등을 진행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1만 명을 뽑아 '100만(백만)' 포인트와 '백화점' 상품권, '백색'가전 등 글자 ‘백’이 들어간 상품을 준다.

이밖에 고객 1051명을 추첨해 금카드와 신용카드 포인트 등을 준다. 페이스북과 연계해 축하 댓글 이벤트도 한다.

딥드림 카드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용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모바일앱인 ‘신한F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BOA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계약 이르면 9월 체결"
국민의힘 김민수 '헌재 탄핵 불복', "윤석열 대통령 부부 석방하라"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 2분기 일본서 60% 증가, 점유율 3위에 올라
SK증권 "미국 대중 반도체 장비규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장기적 악영향"
가디언 특별사고 "트럼프 탓에 기후변화 부정론 확산" "미국 중심으로 대응보도 강화"
테슬라 텍사스 공장 82명 돌연 해고, "전기차 판매 침체로 추가 감원" 전망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3.6%로 상승, TK와 40대 긍정평가 늘어나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그래서 더 기다려진다, SK텔레콤 개인정보 유출 과징금 심결 전..
하나증권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금 관련주 부각, 엘컴텍 고려아연 주목"
유안타증권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혁신신약 목표 적응증 임상 결과 중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