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판촉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도 경품행사

박소정 기자 sjpark@businesspost.co.kr 2018-01-09 14:44: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새해를 맞이해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9일 벤츠코리아는 1월 한 달 동안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페트로나스 골프백 세트 또는 샘소나이트 캐리어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판촉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도 경품행사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이와 함께 벤츠코리아는 1월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거쳐 A-클래스와 B-클래스, 더뉴CLA, GLA 등 소형차와 C클래스 세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도 새해를 맞이해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1월31일까지 전시장에서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고객은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응모고객은 추첨을 거쳐 미쉐린 3스타 총괄셰프의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과 골프백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한성자동차는 1월13일 분당전시장과 1월20일 서초전시장에서 시승행사와 함께 스테이 레스토랑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따로 진행된다. 한성자동차는 1월8일부터 21일까지 벤츠의 E클래스 차량인 ‘E200 아방가르드’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티 브랜드의 제품 ‘레볼루션티 티백 세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