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부산시 김부재 전 신공항본부장 보도 관련 알림보도

오은하 기자 eunha@businesspost.co.kr 2017-11-23 09:4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본 인터넷신문은 지난 5월10일자 who is?면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 제하의 기사에서 “송 본부장은 김부재 전 부산시 신공항본부장의 후임자로 에어부산 기타비상무이사에 선임됐다. 김 전 본부장이 2017년 초에 개인비리로 본부장에서 물러나면서 당연직으로 맡았던 에어부산 기타비상무이사도 수행할 수 없게 됐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부산시 신공항본부장 변경은 부산시 정기인사(2017.1.1.)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며, 에어부산 기타비상무이사 변경 역시 부산시가 추천한 인사를 에어부산 정관에 따라 주주총회에서 선임하는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김 전 본부장은 2017년 8월1일자로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보도는 언론중재위원회의 조정에 따른 것입니다.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지난해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7% 증가, 현대차그룹 11.8% 늘었지만 4위로..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하나은행장 이호성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 정진완 추천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미래에셋증권 지난해 순이익 1조5936억으로 72% 증가, "역대 최대 실적"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기자의눈] 새벽배송 '살인'이라던 정치권, 쿠팡 군기 잡으려다 모순 빠졌다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