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백화점, 5월 황금연휴 때 테마파크로 변신

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 2017-04-27 12:22: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가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백화점 공간을 테마파크로 꾸민다.

신세계백화점은 27일부터 5월14일까지 ‘MAY IS CARNIVAL’이라는 테마로 이벤트와 대형행사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은 연휴기간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잔디와 조형물 등 도심형 나들이 공간과 체험이벤트를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 5월 황금연휴 때 테마파크로 변신  
▲ 대구신세계의 테마파크 '주라지'.
신세계 관계자는 “황금연휴에 도심 한복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백화점을 교외 테마파크처럼 꾸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이벤트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기간 당일 1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을 지니면 점포별로 진행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미니 테마파크, VR체험존, 인형뽑기, 바람개비·음료 증정 등 체험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옥상공원은 ‘S가든 피크닉’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강남점 11층 전문식당가 쉐프들의 요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S가든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강남점은 ‘#여행이 좋다’는 테마로 ‘All about Travel’ 행사도 펼친다.

알리프, 톰포드, 레이벤, 소다몬, 스위트 원 에이티 등 여행관련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여행가방부터 비치웨어, 래시가드 등 여행을 위한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상품권을 증정한다.

센텀시티점의 경우 당일 구매영수증을 지참하면 가족형 테마파크 주라지의 회전목마 이용권을 증정한다.

대구신세계의 도심형 테마파크 주라지에선 레인보우 슬러쉬, 카니발 바람개비 등을 나눠준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의정부점은 ‘신세계랜드’를 조성해 에어범퍼카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