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현대차, 프랑스축구팀 올림피크 리옹 후원 연장

김민수 기자 kms@businesspost.co.kr 2014-09-14 13:44: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가 프랑스 프로축구단 올림피크 리옹의 후원을 연장한다.

현대차는 12일 프랑스 리옹의 스타드 드 제를랑에서 올림피크 리옹의 후원 연장 조인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로써 2012∼2013, 2013∼2014 시즌에 이어 앞으로 두 시즌 더 올림피크 리옹을 후원하게 됐다.

현대차는 선수단 유니폼, 이동 버스, 경기장 내 광고판 등에 현대차 로고를 넣고 올림피크 리옹의 홈구장인 스타드 드 제를랑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후원 기간에 올림피크 리옹과 K리그 전북 현대의 친선경기도 두 차례 연다.

올림피크 리옹은 프랑스 제2의 도시인 리옹을 연고로 1950년 창단했고 2000년 이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 리그에 12회 연속진출한 명문구단이다.

최신기사

메모리반도체 호황 '착시현상' 경고, SMIC "물량 선점 경쟁이 수요 부풀려"
'삼성전자 기밀 유출' 안승호 전 부사장, 1심서 징역 3년 선고
자산운용사 블랙록 '석탄 생산 억제' 혐의로 피소, "주주에 심각한 피해"
로이터 "중국 바이트댄스 자체 'AI 칩' 위탁생산, 삼성전자와 협의 중"
에너지 공기업 수장 공백 채우기 언제쯤, 지방선거 앞두고 추가 이탈 모드
바이낸스재팬 대표 "스테이블코인은 웹3산업과 경제 전반 활성화 이끌 인프라"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