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브랜드 기획세트 출시, 설·발렌타인데이 겨냥

조수연 기자 ssue@businesspost.co.kr 2026-02-04 11:4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일 기초와 향수, 바디케어 등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여러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브랜드 기획세트 출시, 설·발렌타인데이 겨냥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기초와 향수, 바디케어 등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여러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설을 맞아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한 기획세트를 내놨다.

'전초 시그니처 세트'에는 연작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백화점의 연작 매장에서 해당 세트를 구매하면 전용 파우치와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 역시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8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 본점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사각 파우치를, 오드퍼퓸 구매 고객에는 전용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장 서비스는 18일까지 스킨케어 세트, 바디워시·로션의 바디 듀오 세트 등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발렌타인 클래식 캔들 로즈'는 신선한 장미 꽃잎을 떠올리게 하는 풍부한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발렌타인 오발 트레이-블루하트'도 함께 출시된다. 해당 제품들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와 서울 성동구 성수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올해에는 설과 발렌타인데이가 겹친 만큼 선물세트의 구성을 다양화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조수연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10대 그룹 총수와 기업간담회, 재계 "5년간 270조원 규모 지방 투자"
한화오션 2025년 영업이익 1.1조 366% 증가, 상선 부문이 성장 주도
롯데하이마트 작년 영업이익 96억 원으로 460% 증가, "올해 질적 성장 본격화"
코스피 5천에도 상장사 절반은 PBR 1미만, '주가 누르기 방지법' 지주사 주가 깨울까
펌텍코리아 공장 가동 지연에도, 연우 부진에 이도훈 '화장품용기 1위' 수성 '이상 무'
구글 알파벳 실적 발표에 기대치 더 높아져, 마이크로소프트와 차별화가 관건
Sh수협은행 내부등급법에 공모펀드 시너지까지, 건전성 다진 신학기 '성장'에 방점
삼성전자 국내 최초 시가총액 1천조 넘어, 2027년까지 메모리 강세 전망
대한항공 통합 위한 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결국 '실적 부메랑', 조원태 통합 후 수익..
현대차그룹 글로벌 점유율 기아에 달렸다, 정의선 '현대차 자율주행' '기아 판매확대'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