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월 정기 프로모션 'G락페' 새 광고모델로 밴드 자우림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2-26 09:02: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월 정기 프로모션 ‘G락페’의 새 광고모델로 밴드 자우림을 발탁했다.

G마켓은 24일 자우림 메인보컬인 김윤아씨가 등장하는 G락페 광고 예고 영상을 24일 선공개했다고 밝혔다.
 
G마켓, 월 정기 프로모션 'G락페' 새 광고모델로 밴드 자우림 선정
▲ G마켓이 밴드 자우림을 월 정기 프로모션 'G락페'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지마켓>

영상에는 김윤아씨는 자본주의와 타협하지 않는 것을 음악 철학으로 설명하던 중 스태프가 신호를 주자마자 광고 촬영을 준비하는 엉뚱한 장면이 담겼다. 

김윤아씨가 등장하는 광고 본편 영상은 27일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자우림의 역대 히트곡을 활용한 총 3편의 영상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2026년 1월 열리는 G락페는 1월1일부터 3일까지 열린다.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G락페는 ‘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의 약자로 매달 1일에 시작해 3일 동안 진행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파격 할인하는 것을 콘셉트로 한다.

자우림은 해당 광고 캠페인의 9번째 모델로 앞서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 설운도, 환희, 민경훈, 김종서, 에일리 등 여러 가수가 모델로 참여했다.

G마켓은 “매달 1일마다 선보이는 G락페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광고 모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증폭되는 상황”이라며 “자우림은 자신만의 색깔과 철학을 지켜온 아티스트로 파급력이 큰 만큼 G락페의 차별화된 혜택과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미국 '반도체 관세' 시기 늦췄지만 중국 거세게 반발, 무역보복 가능성 거론
중국 CATL 장시성 대형 리튬 광산 내년 재가동 준비, 가격 상승세에 변수 
정부 '노란봉투법' 지침 내놔, "하청 근로조건 '구조적 통제' 가능하면 사용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쿠팡에 청문회와 특별 세무조사에 영업정지 검토, SK텔레콤 향한..
화웨이 스마트폰 원가에 중국산 비중 60%, 현지업체 D램과 낸드 탑재
TSMC 첨단 파운드리 독점에 한계, "반도체 투자 부담과 인력 부족 리스크"
미국 민주당 연방정부의 해상풍력 중지 철회 촉구, "트럼프 편견 따른 조치"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 웨이모에 원가 우위 낮아져, 자율주행 센서 가격 하락 
기후대응 후퇴에도 '녹색채권 발행' 역대 최대, 재생에너지 관련주도 크게 성장
한화시스템, 937억 규모 '연합지휘통제체계' 성능개량 사업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