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홍대점 리뉴얼, 매장 규모 2배 확대 및 상품 라인업 강화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1-28 08:57: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자체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 홍대점을 새롭게 단장한다.

무신사스탠다드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28일 오프라인 1호 매장 홍대점을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해 다시 개장한다고 밝혔다.
 
무신사스탠다드 홍대점 리뉴얼, 매장 규모 2배 확대 및 상품 라인업 강화
▲ 리뉴얼 개장한 무신사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홍대점은 2021년 5월 무신사스탠다드가 처음 오프라인에 진출하며 선보인 매장이다. 기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영업 면적 850㎡(약 250평) 규모로 운영됐다.

이번 새 단장을 통해 홍대점은 지상 3층까지 매장을 확장했다. 매장 면적도 1983㎡(약 600평) 규모로 확대됐다.

상품 구성도 핵심 라인업을 중심으로 넓혔다. 남성과 여성 라인은 기본 상품부터 시즌별 주요 상품까지 폭넓게 선보인다. 특히 1층은 기존 남성복 중심에서 남성과 여성 라인의 다양한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공간으로 변경됐다.

2층에는 팝업존을 새롭게 조성해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팝업을 12월28일까지 진행한다. 팝업 진행 기간 무신사스탠다드와 기묘한 이야기 협업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뱃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리뉴얼 개장을 기념해 30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의 방문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0만 원 상당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슈퍼백’을 4만99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대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00여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무신사스탠다드의 오프라인 첫 진출 매장인 홍대점은 개점 이래 누적 400만 명 이상이 방문해 브랜드 성장을 보여주는 상징적 매장”이라며 “홍대 상권의 젊은 층과 글로벌 유동 인구를 대상으로 강화된 상품 구성과 체험형 콘텐츠 등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향후 2년 동안 주주환원에 2천억 추가 투입
메모리반도체 공급 부족에 빅테크 '2년치 선주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커진다
LG, 2026년 상반기 2500억 규모 잔여 자사주 전량 소각
다올투자 "하이브 방탄소년단 투어 매출 1.3조 낼 것, 평균티켓가격 상승 기대"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3850~4200 예상, 반도체주 중심 상승세 이어질 것"
SK증권 "보령, LBA 전략 품목 자사 생산 전환에 따른 수익성 개선에 주목"
현대차증권 "하이트진로 목표주가 하향, 내년 큰 폭 실적 개선 어려워"
비트코인 1억3650만 원대 상승, "9만3천 달러가 반등 주요 지지선" 분석도
국제유가 상승, 러시아-우크라이나 휴전 합의 불확실성 부각
[채널Who] 두산에너빌리티 박지원의 뚝심 '가스터빈' 전력수요 폭증하는 AI시대 준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