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호반그룹, 서울 서초구와 함께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11-21 17:3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호반그룹이 김장 김치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가치를 실천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20일 서초구청 광장에서 서울 서초구와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호반그룹, 서울 서초구와 함께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 호반그룹은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와 함께 서초구청 광장에서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는 호반건설, 호반산업, 대한전선 등 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와 함께 서초구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준비된 김장 김치는 모두 520박스(4160㎏)로 봉사자들이 만든 400박스는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서초구 내 어려운 이웃 400세대에 전달됐다.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된 120박스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혜명메이빌(구 혜명보육원)에 전달됐다. 

호반그룹은 2010년부터 16년 째 혜명메이빌에 후원하며 아이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호반그룹은 매년 겨울철이 되면 김장, 연탄 나눔 등 ‘겨울안심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돕고 있다. 

특히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2011년부터 이어진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현재까지 수천 세대에 김장 김치를 지원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정성껏 마련한 김장이 추운 겨울을 앞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지원이 필요한 곳을 세심하게 살피고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작년 1인당 GDP 3년 만에 감소, 고환율·저성장에 3만6천 달러 턱걸이 전망
LG 독자 개발 AI 모델 'K-엑사원', 오픈 웨이트 글로벌 톱10서 7위
개인투자자 지난주 삼성전자 주식 '3조' 어치 매수, '빚투' 규모도 역대 최대
국민연금 작년 4분기 주식 평가액 '70조' 급증, 삼성전자·하이닉스 47조 증가
SK그룹 올해 첫 토요 사장단 회의, 최창원 "중국 사업전략 재점검, 상생협력 강화"
민주당 지도부, 김병기 전 원내대표에 사실상 자진 탈당 요구
KB금융 양종희 "AI 무기 삼아 비즈니스 모델과 일하는 방식 전환 가속화해야"
이재용 장남 이지호 소위, 해군 5전단에서 통역 장교로 복무
신한금융 진옥동 '진짜 혁신' 강조, "리더가 혁신의 불씨로 경쟁력 높여야"
삼성전자 사상 첫 단일 '과반 노조' 탄생 임박, 성과급 불만에 가입자 빠르게 늘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