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리·4910 '2025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뷰티 프로모션 강화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1-17 09:09: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와 4910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에이블리와 4910을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17일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블리·4910 '2025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뷰티 프로모션 강화
▲ 에이블리가 12월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열고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블리>

에이블리는 12월3일까지 패션·뷰티·라이프·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 상품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인기 마켓 대상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 등 혜택을 담은 쿠폰팩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각 카테고리별 인기 마켓과 함께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블랙업’, ‘퓨어다’, ‘김아홉’, ‘니어웨어’ 등 유명 쇼핑몰과 ‘예일’, ‘제너럴아이디어’, ‘휠라 언더웨어’, ‘벤힛’, ‘프라임에이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코스노리’, ‘코링코’, 라이프 및 푸드 카테고리에서는 ‘비브리브’, ‘루시아이’ 등이 참가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뷰티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행사 기간 ‘삐아’, ‘에스쁘아’, ‘네이밍’, ‘투쿨포스쿨’, ‘에뛰드’, ‘스킨푸드’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데이’를 준비했다. 각 브랜드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인기 뷰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100원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은 26일까지 ‘블프 앵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등 겨울 필수 아우터부터 니트, 맨투맨, 후드티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앵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패션 전 상품 20%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최대 30% 할인 쿠폰’ 등 39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한다.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도 12월1일까지 일본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의 최신 스타일링을 콘텐츠처럼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올 블랙 컬렉션’ 코너를 선보인다. 해당 코너 상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최대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에이블리, 4910, 아무드까지 대규모로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마음껏 연말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기업들 지난달 데이터센터용 전력에 수십억 달러 써, 전기료 급등 원인
비트코인 1억3561만 원대 횡보, 전문가 "1월 말까지 사상 최고치 경신 가능"
한화시스템 작년 필리조선소 손실에 실적 '주춤', 손재일 올해 천궁Ⅱ·K2 수출 확대에..
강원랜드 리더십 공백 장기화, 'K-히트 마스터플랜' 초반 동력 약해져
통일교·신천지 정교유착 합수본 출범, 검·경 47명 규모에 남부지검장이 본부장 맡아
올해 CES 주인공은 '로보틱스', 증권가가 꼽는 국내 로봇주 원픽은 '현대차'
한화로보틱스 4년만에 적자 끊을지 주목, 우창표 공급처 확대와 통합 로봇 솔루션으로 실..
은값 상승으로 태양광 업체 '직격타', 중국 제조사들 다른 소재로 대체 서둘러
[오늘의 주목주] 'MSCI 지수 편출' 고려아연 주가 8.8%대 하락, 코스닥 HPS..
테슬라 주가 '올해 2배 뛴다' 전망 나와, 로봇과 자율주행차 확대 잠재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