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순하리 레몬진' 신규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과실탄산주 제품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 모델 안유진과 함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순하리 레몬진의 새단장(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통레몬을 동결 침출해 더 상큼해진 순하리 레몬진을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을 자극하는 효과음을 통해 전달한다.
‘제로 슈거로 순하게, 통레몬으로 진하게’라는 슬로건을 안유진의 내레이션으로 강조한다.
순하리 레몬진은 레몬의 진한 맛과 향 등 제품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2023년 4월부터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제로 슈거, 동결침출공법, 패키지 디자인 등 완전히 새로워진 ‘순하리 레몬진’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연출했다”며 “새로운 광고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바이럴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