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 뷰 넘어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10 17:59: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 요리소스 제품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가 시청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0일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합계 조회수가 1천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 뷰 넘어서
▲ '백설 10분쿡' 콘텐츠가 합계 조회수 1천만 뷰를 넘어섰다. < CJ제일제당 >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과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에피소드 모두 3개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가 ‘백설 10분쿡’으로 초간편 요리와 위로를 전하는 콘텐츠다. 배우 박희순씨와 한선화씨가 ‘전자레인저’로 출연한다. 

콘텐츠 공개 이후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백설 10분쿡’을 검색하는 건수가 10배 정도 늘었으며 실제 제품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백설 10분쿡’은 요리 소스가 담긴 파우치형 제품이다. 파우치에 고기나 생선, 야채 등 별도로 준비한 재료를 넣고 소스와 버무려 지퍼를 닫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10분만 조리하면 찜요리가 완성된다.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저’ 영상은 공감 가능한 일상적 소재에 재미와 감동을 더한 스토리로 공개 1주일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방식을 넘어 소비자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참신한 디지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배당소득 분리과세 완화' 기대감 삼성물산 4%대 상승, 코스닥 실리..
상상인증권 "펌텍코리아 아직 보여줄 것이 많다, 현 주가와의 괴리율 15% 이상"
현대백화점 3분기 영업이익 롯데·신세계 추월, 정지영 올해 '장사왕' 타이틀 움켜쥐나
두산 3분기 영업이익 2313억 109.9% 증가, 전자부품 등 자체사업 영업익 108..
상상인증권 "신세계 기다렸던 하반기 시작, 공항 면세점 고정비 압박도 완화"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⑧] [인터뷰] 주한베트남대사 부 호 "베트남은 문을..
코스피 기관 매수 힘입어 4070선 상승 마감, 외국인 6거래일 연속 순매도
대작 GTA6 또 연기에 '붉은 사막' 환호, 펄어비스 '무주공산'에 흥행 깃발 꽃나
넥스트레이드 대표 김학수 연임, "더 성장하는 '넥스트레이드 2.0' 만들 것"
HD현대중 '올해도 수주목표 초과' 삼성중 '올해도 목표미달', 이상균-최성안 부회장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