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 뷰 넘어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10 17:59: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 요리소스 제품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가 시청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0일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합계 조회수가 1천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 뷰 넘어서
▲ '백설 10분쿡' 콘텐츠가 합계 조회수 1천만 뷰를 넘어섰다. < CJ제일제당 >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과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에피소드 모두 3개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가 ‘백설 10분쿡’으로 초간편 요리와 위로를 전하는 콘텐츠다. 배우 박희순씨와 한선화씨가 ‘전자레인저’로 출연한다. 

콘텐츠 공개 이후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백설 10분쿡’을 검색하는 건수가 10배 정도 늘었으며 실제 제품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백설 10분쿡’은 요리 소스가 담긴 파우치형 제품이다. 파우치에 고기나 생선, 야채 등 별도로 준비한 재료를 넣고 소스와 버무려 지퍼를 닫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10분만 조리하면 찜요리가 완성된다.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저’ 영상은 공감 가능한 일상적 소재에 재미와 감동을 더한 스토리로 공개 1주일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방식을 넘어 소비자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참신한 디지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의 그로크 기술 확보에 증권사 평가 긍정적, 구글 견제하는 효과
중국 11월 태양광 발전 설치량 반년 사이 최고치, 약 22기가와트
하나금융 부회장 3인 역할 확대, 이승열 '글로벌' 강성묵 '생산적금융' 이은형 '소비..
LG엔솔·SK온 북미 합작사 해체하는 이유, 전기차에서 ESS로 전환 속도
[2025결산/ETF] 수익률 톱은 '국내 테마' 원자력과 방산, 자금은 미국 대표지수..
자산운용사 내년 투자에 한국 메모리반도체 주목, "애플에 가격 결정력 우위"
[2025결산/제약·바이오] 기술수출 역대 최대, 약가 제도 개편 예고에 불확실성 커져
신평3사 포스코이앤씨 등급전망 하향조정, "연간 영업손실 4천억 웃돌 것"
이랜드리테일 채성원 합류로 '3인 각자대표' 가시화, 지배구조 개편 실패 '새판 짜나'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에도 LCC 1위, 김이배 '공룡 LCC' 대비 단일기종 전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