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호응에 보답하는 굿즈 증정 행사 마련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11-10 16:23: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건설이 유튜브 5천만 뷰를 돌파한 '집에 가자' 캠페인을 향한 관심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KCC건설은 15일 서울 용산 CGV에서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의 한정판 굿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호응에 보답하는 굿즈 증정 행사 마련
▲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 한정판 굿즈 세트. < KCC건설 >

'집에 가자' 캠페인은 집이라는 공간이 지닌 본질적 의미를 다룬 스위첸의 캠페인이다. 다양한 일상의 순간 속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내 유튜브 5천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영상 속 감성과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한정판 굿즈 세트를 선보인다.

굿즈 세트는 ‘Take Me Home’ 문구가 새겨진 에코백을 비롯해 집을 향한 그리움을 유쾌하게 표현한 키링, ‘월차(쌍화차)’·‘반차(헛개수차)’ 티백 세트, ‘출·조·퇴·근’ 자석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굿즈 세트는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굿즈 이벤트가 캠페인을 함께 공감해주신 분들께 작은 기쁨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스위첸은 앞으로도 사람들의 마음에 닿는 캠페인을 통해 '집'이 주는 따뜻한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배당소득 분리과세 완화' 기대감 삼성물산 4%대 상승, 코스닥 실리..
상상인증권 "펌텍코리아 아직 보여줄 것이 많다, 현 주가와의 괴리율 15% 이상"
현대백화점 3분기 영업이익 롯데·신세계 추월, 정지영 올해 '장사왕' 타이틀 움켜쥐나
두산 3분기 영업이익 2313억 109.9% 증가, 전자부품 등 자체사업 영업익 108..
상상인증권 "신세계 기다렸던 하반기 시작, 공항 면세점 고정비 압박도 완화"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⑧] [인터뷰] 주한베트남대사 부 호 "베트남은 문을..
코스피 기관 매수 힘입어 4070선 상승 마감, 외국인 6거래일 연속 순매도
대작 GTA6 또 연기에 펄어비스 '붉은 사막' 환호, 김대일 '무주공산'에 흥행 깃발..
넥스트레이드 대표 김학수 연임, "더 성장하는 '넥스트레이드 2.0' 만들 것"
HD현대중 '올해도 수주목표 초과' 삼성중 '올해도 목표미달', 이상균-최성안 부회장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