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광고 조회수 1400만 회 넘어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1-07 12:33: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광고 조회수 1400만 회 넘어서
▲ '2% 부족할 때'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의 음료 제품 광고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 부족할 때’ 광고가 공개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00만 회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9월 공개한 해당 광고는 배우 안효섭과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모델로 참여했다. 사전 영상, 15초 영상 2편, 전체 영상 2편, 제작 영상 등으로 제작됐다. 

광고는 비가 내린 습기 찬 배경을 통해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고 끝내는 감정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과거 2% 부족할 때 광고 음악으로 사용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두 모델의 목소리로 새롭게 담아내 세대 사이 공감과 향수를 불러일으켰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영상 내 연출된 습기 효과를 지운 선명한 영상을 보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약 5분 길이의 통합 영상을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가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것은 브랜드 속에 녹아 있는 감성과 메시지가 잘 전달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CJENM TV광고의 예상보다 더 큰 하락, 상쇄 이상을 보여줘야 할 OTT"
신세계 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에 기대, 정유경 투자·구조조정 가시화 기대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반전의 계기는 만들었다, 내년에 재차 정상화를 기대하며"
기후솔루션 2035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김병주-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변명에 불과"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②] 베트남우리은행 김병진 "리테일 비중 60% 목..
[오늘의 주목주] 'AI 버블' 우려에 HD현대일렉트릭 6%대 급락, 코스닥 젬벡스 1..
중국 희토류 10월 수출 9% 증가해 4개월 만에 반등, 규제 유예 기대감 커지나
이재용 시대 연 '삼성 2인자' 정현호 용퇴, '초격차 회복' 위한 공격적 투자 경영 예고
비트코인 1억5202만 원대, JP모간 "17만 달러까지 오를 것" 낙관론 유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