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함께 프로틴 전문 브랜드 키워,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출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06 14:0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CJ올리브영과 함께 단백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백하니’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6일 ‘단백하니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ᐧ초코ᐧ말차 3종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함께 프로틴 전문 브랜드 키워,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출시
▲ CJ제일제당이 CJ올리브영과 함께 '단백하니' 브랜드를 전개한다. < CJ제일제당 >

‘단백하니’는 ‘헬스 앤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와 관련한 CJ제일제당과 CJ올리브영의 공감대 속에서 기획됐다. 여기에 ‘저속노화’로 유명한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하며 6월 첫 제품으로 ‘단백하니 프로틴바’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조합해 한 팩당 단백질 22g을 섭취할 수 있다. 당류는 한 팩당 2g이다.

통곡물 6곡 분말을 담은 ‘시그니처’와 초코우유 맛의 ‘초코’, 최근 인기인 ‘말차’ 등 세 가지 맛이 파우치 형태에 담겼다.

이번 달 ‘단백하니 프로틴바’ 2종(피넛버터ᐧ말차초코)도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제품군을 계속해서 확대하기로 했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김다혜 CJ제일제당 신사업 이노베이터스 팀장은 “‘단백하니’는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프로틴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반도체·제약 등으로 확장, 누적 수주 1조 눈앞"
하나증권 "한미약품 내년에도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 개선, R&D 이벤트 지속"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들어앉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영업일수 효과를 감안해도 긍정적 실적, 구조적 경쟁력 확대"
IBK투자 "네이버, AI·커머스·GPU 인프라 3대 성장축"
울산화력발전소 붕괴로 매몰자 9명 중 4명 구조, 이재명 "구조에 자원 총동원"
[6일 오!정말] 민주당 이기헌 "죄가 있다면 배가 나온 죄밖에 없다"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올해는 메마른 시기, 내년 신작 모멘텀 싹트다"
IBK투자 "현대백화점 본업 성장성 유지, 지누스 부담은 지속될 전망"
IBK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에 모험자본 1700억 공급, "생산적 금융 활성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