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본점 초대형 전광판에 크리스마스 영상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1-06 12:24: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백화점, 본점 초대형 전광판에 크리스마스 영상 공개
▲ 신세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상. <신세계백화점>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초대형 전광판에에 크리스마스 영상을 공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7일 서울 중구 본점 외관에 설치된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시간을 잇는 마법의 세계’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스퀘어는 명동 일대를 미디어아트 등으로 채우는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명동스퀘어’의 일부다. 전광판 크기는 농구장 3개 이상인 1354㎡에 이른다.
 
총 3분여 분량의 이번 크리스마스 영상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신세계스퀘어 속 신세계백화점 자체 캐릭터 푸빌라가 관객들을 맞이한다. 그 뒤 신세계스퀘어 전체를 감싸는 금빛 불빛 속 거대한 선물상자가 열리고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보인다. 

영상의 마지막엔 연말의 행복을 소망하고 놀라움이 가득하길 바라는 메시지(Wonder all the way)를 전한다.
 
영상의 음악은 체코 필하모닉과 협업, 60여 명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크리스마스 캐롤과 베토벤 교향곡 5번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연주를 체코 드보르작 홀에서 직접 녹음했다.
  
신세계스퀘어의 크리스마스 영상 공개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실내도 다채로운 빛과 오너먼트 등으로 꾸며진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7일부터 ‘빛의 교향곡’이라는 주제로 벽면을 활용해 빛과 음악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는 길이 8m의 초대형 트리가 1층 로비를 장식한다.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신세계를 찾는 모든 순간마다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하는 바람으로 특별한 미디어 아트와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아름다움과 독창성을 갖춘 연출로 연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김민석 "부동산 정책 수단으로 세제는 가급적 뒷 순위, 선거 의식한 것 아니다"
성수4지구 재개발 조합, 재입찰 공고 뒤 하루도 지나기 전에 돌연 취소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삼표 회장 정도원 1심 무죄, 양대 노총 "검찰 항소해야"
경제부총리 구윤철 "5월9일 이전 매매 계약 후 4∼6개월 내 잔금 때 다주택자 중과,..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CEO 간담회에서 "부동산 PF 부실잔액 여전히 많아"
기업은행장 장민영 19일째 출근 못해, 노조 "체불임금 지급 대책 가져와야"
[10일 오!정말] 국힘 오세훈 "서울을 지키는 데 미쳐있다"
코스피 기관·외국인 순매수 5300선 강보합, 원/달러 환율 1459.1원 마감
미국 백악관, 한국 국회 대미투자특별법 특위 구성에 "긍정적 진전"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해외확장' 통했다, 올해 '순이익 2조' 성장엔진 든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