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서울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매장 운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1-06 11:43: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국내 단독으로 판권을 보유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12월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서울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매장 운영
▲ 롯데홈쇼핑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겨울 신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사진)를 운영한다. <롯데홈쇼핑>

에이글은 172년 전통을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다. 세계 최초로 고무를 활용한 부츠를 선보이며 프랑스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024년 에이글의 독점 판권을 확보한 뒤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패션 거점에서 전시를 이어왔다.

한남동은 글로벌 브랜드와 로컬 디자이너 숍, 트렌드 카페가 집결한 K-패션의 중심지로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패션·문화 거리로 평가받는다.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감성을 반영한 공간 디자인과 신상품 전시를 통해 방문객이 에이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배우 이동휘씨와 모델 장윤주씨 등 유명인 초청 행사, 숍인숍 형태의 카페 운영,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차별화한 마케팅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고어텍스 헤비 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겨울 아우터와 주력 상품인 러버 부츠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와 협업한 모자, 가방 등 협업 상품 4종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프랑스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아트워크 시계 브랜드 ‘랩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 잡화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베이커리 브랜드 ‘포틀리에’와 협업한 카페 공간을 마련해 에이글 로고를 활용한 쿠키와 커피 등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영업일수 효과를 감안해도 긍정적 실적, 구조적 경쟁력 확대"
IBK투자 "네이버, AI·커머스·GPU 인프라 3대 성장축"
울산화력발전소 붕괴로 매몰자 9명 중 4명 구조, 이재명 "구조에 자원 총동원"
[6일 오!정말] 민주당 이기헌 "죄가 있다면 배가 나온 죄밖에 없다"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올해는 메마른 시기, 내년 신작 모멘텀 싹트다"
IBK투자 "현대백화점 본업 성장성 유지, 지누스 부담은 지속될 전망"
IBK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에 모험자본 1700억 공급, "생산적 금융 활성화"
인터넷신문협회 광고주협회 비판, "언론진흥기금·자율규제기구 장악 부적절"
IBK투자 "SK바이오팜 4분기도 고성장 지속할 것, 관세 리스크 완환까지"
유한양행 마일스톤 공백에 수익성 '뚝', MASH·알레르기·비만약 '포스트 렉라자' 정조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