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전국 GS25에 메이플스토리 활용 '용사라면' 출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10-29 08:57: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넥슨이 ‘메이플스토리’ 지식재산(IP)을 활용해 개발한 라면을 판매한다. 

넥슨은 29일부터 GS리테일과 협력해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개발한 ‘용사라면’을 전국 GS25에서 판매한다.
 
넥슨, 전국 GS25에 메이플스토리 활용 '용사라면' 출시
▲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라면이 29일부터 GS25에서 판매된다.

‘용사라면’은 최대 스코빌 지수 23,000의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컵라면 상품으로 기본 소고기 육수와 더불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 별첨스프를 제공한다. 

별첨스프의 첨가량에 따라 게임 속 아이템 등급을 응용한 레어, 에픽, 유니크, 레전드리 네 단계의 맵기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용사라면’은 서울 강남역 인근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에서 다양한 토핑과 함께 맛볼 수 있다. 

계란, 치즈 등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내 맘대로 토핑 용사라면’을 상시 판매하며 ‘스페셜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메이플스토리’ 인기 크리에이터 세 글자가 직접 고안한 족발 토핑의 ‘리본돼지 용사라면’, 별점스프를 2개 첨가해 더욱 맵게 제조한 ‘쌍레 완뚝 챌린지 용사라면’을 주문할 수 있다. 

또 넥슨은 ‘메이플 아지트’ 정식 오픈을 기념하는 ‘스페셜 오픈’ 이벤트 현장에서 ‘용사라면’을 활용한 ‘쌍레 완뚝 챌린지’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민주당, 국민의힘 '통일교 특검' 요구에 "경찰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에 불과"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삼성전자, 'AI 절약모드' 기능으로 세탁기 에너지 사용 30% 절감효과 실증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 미국 밴스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
삼성 갤럭시 브랜드가치 15년째 국내 1위, 유튜브 넷플릭스 '상승' SKT '하락'
하나은행 '생산적 금융'에 98억 더 들인다, 기술 혁신 기업의 위기극복 지원
이재용 내년 초 삼성 사장단 소집해 만찬 주재, 그룹 차원의 AI 전략 논의 전망
비트코인 1억3479만 원대 상승, "2026년 새 고점 달성" 전망도 나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