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잇세컨즈 '케데헌' 협업 2차 상품 출시, 팝업스토어도 운영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28 13:26: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잇세컨즈가 9월에 이어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협업한 상품을 2차 출시하고 다음달 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잇세컨즈 '케데헌' 협업 2차 상품 출시, 팝업스토어도 운영
▲ 에잇세컨즈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협업 상품 화보.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는 K패션 선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케데헌과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의상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두 아이돌의 팬들을 위한 라인업을 기획했다.

이번 2차 상품은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로 이뤄진다.

롱 코트와 쇼트 패딩, 가죽·데님 스커트, 아가일 니트, 체크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꾸렸다.

또 1차에 없었던 호랑이 ‘더피’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고 티셔츠, 니트, 파자마로 출시된다.

아울러 헌트릭스 로고 코튼 숄더백과 사자 보이즈 볼캡 키링 뿐만 아니라 한국적 모티브를 담은 노리개 키링, 복조리 가방, 자개 디자인의 양말 박스도 나온다.

2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주요 매장 20곳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출시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1월7일~19일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콘서트장과 방 등 작품 속 주요 장소를 구현한 공간에서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달 말 출시한 1차 상품 대부분은 품절됐다. 헌트릭스 캐릭터 그래픽을 귀엽게 표현한 크롭 티셔츠,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 무대 속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반소매 티셔츠 등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고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 부사장은 “두 번째로 공개하는 협업 상품은 케데헌 속 주인공의 패션 스타일을 에잇세컨즈가 감각적으로 재현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작품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팝업 스토어도 마련해 팬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