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무신사스탠다드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30일까지 ‘25 FW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 무신사가 30일까지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80% 할인 행사를 연다. <무신사> |
이번 행사는 전국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29곳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남성 △여성 △아동 △뷰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한다. 겨울용 아우터부터 발열내의 ‘힛탠다드’, 기모 팬츠 등 방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온라인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티셔츠, 양말, 속옷 등을 비롯해 △신세틱 스웨이드 미니멀 블루종 재킷 △워셔블 수피마 코튼 크루 넥 니트 △우먼즈 캐시미어 블렌드 쇼트 맥 코트 등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특별 이벤트로 ‘슈퍼백’을 선보인다. 약 30만 원 상당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슈퍼백을 온·오프라인에서 4만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시즌에는 ‘뷰티 슈퍼백’도 새롭게 선보인다. 무신사스탠다드 뷰티 신제품 8종으로 구성된 뷰티 슈퍼백은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