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패션 고객과 접점 넓혀, W컨셉·무신사와 협업 확대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5-10-19 14:03: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벅스 패션 고객과 접점 넓혀, W컨셉·무신사와 협업 확대
▲ 스타벅스코리아가 W컨셉,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브랜드 경험 확장에 나선다. <스타벅스코리아>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코리아가 패션 고객과 접점을 넓히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W컨셉,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경험 확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9월 W컨셉에 ‘스타벅스 전문관’을 열고 키체인, 토트백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달에는 새로운 테이블웨어 ‘스태카’ 시리즈도 W컨셉에서 단독 선공개했다.

W컨셉에서는 스태카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전 고객 대상 스타벅스 상품 5% 할인 쿠폰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무신사와 손잡고 프리미엄 스포츠 라인인 ‘스포티 컬렉션’을 단독 론칭했다.

희소성 있는 상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무신사 드롭’을 통해 러닝, 헬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어울리는 상품들을 선보였다. ‘스포티 티키 워터보틀’ 등 단독 론칭을 기념해 쿠폰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도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산업의 경계를 넘어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트렌드를 선점해 나간다.

한지민 스타벅스 커머스마케팅 파트장은 “패션 플랫폼과의 협업은 커피를 기반으로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스타벅스는 폭넓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우주항공청 출범 후 첫 ADEX 2025 참가, 발사체 포함 우주 기술 선보여
LIG넥스원 방위·항공우주 전시회 'ADEX 2025' 참석, 전자전기 형상 첫 공개
'방산협력 특사' 강훈식 유럽 출국, "K방산 4대 강국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엔비디아 젠슨 황 APEC 기간 한국 방문, 28~31일 CEO 서밋서 비전 공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김동관, 트럼프와 7시간 '골프 회동'
고려아연 '전략광물' 갈륨 공장 신설에 557억 투자 결정, 2028년부터 생산
LG생활건강 APEC에 '울림워터' 지원, "울릉도 물 맛을 세계에"
롯데그룹 임직원 가족 축제 위해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1만5천명 초청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현대백화점 AI 쇼핑 도우미 '헤이디' 국내 출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