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판타지에스'서 가을·겨울 패션 상품 공개, 키워드는 '프리미엄 소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0-14 10:5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S샵이 가을·겨울 대표 상품을 앞세워 단독 브랜드 성장을 이어간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4일 올 가을·겨울 시즌 단독 기획 패션 브랜드의 주력 상품군을 26일까지 진행되는 최대 마케팅 행사 ‘판타지에스’ 기간 대거 공개한다고 밝혔다.
 
GS샵 '판타지에스'서 가을·겨울 패션 상품 공개, 키워드는 '프리미엄 소재'
▲ GS샵이 ‘쏘울’과 ‘코어 어센틱’, ‘르네크루’, ‘모르간’ 등 단독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이번 GS샵 가을·겨울 컬렉션의 공통 키워드는 ‘프리미엄 소재’다.

프리미엄 니트웨어 브랜드 ‘쏘울’은 캐시미어와 라쿤을 핵심 소재로 겨울 컬렉션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라쿤 하이넥 니트 조끼’와 ‘라쿤 롱 가디건’이다. ‘라쿤 이중직 팬츠’와 ‘캐시미어 100% 케이블 머플러’도 있다.
 
‘코어 어센틱’은 캐시미어·울 혼방과 천연 가죽을 한다. 대표 상품인 ‘판초 숏코트’와 ‘데미지 니트’, ‘레더 버뮤다 팬츠’와 ‘레더 버뮤다 스커트’ 등이 준비됐다.
 
‘르네크루’ 는 캐시미어를 전면에 내세운다. 대표 상품으로 ‘브러쉬드 캐시미어 풀오버’와 ‘니트 코트’가 있으며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와 ‘헝가리 구스 코트’도 순차 출시된다.
 
프랑스 감성 여성복 브랜드 ‘모르간’ 도 울·캐시미어·부클 등 소재를 기반으로 겨울 상품을 공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울 부클 재킷’과 ‘울캐시 팬츠’, ‘루미에르 가디건’, ‘케이블 후드 니트’, ‘윈터 시그니처 팬츠’ 등이 있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옥자연씨가 모르간이 추구하는 겨울 스타일을 전달한다. 

박정은 GS리테일 홈쇼핑BU 패션1팀장은 “FW 시즌을 맞아 단순한 스타일 제안을 넘어 프리미엄 소재가 주는 가치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고자 했다”며 “쏘울, 코어 어센틱, 르네크루, 모르간 등 대표 브랜드의 FW 컬렉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