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선봬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9-30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은 9월28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한류 박람회 ‘2025 K-엑스포: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여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K-엑스포는 K-콘텐츠 및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다.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며 올해는 캐나다, 스페인, 아랍에미리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선봬
▲ 이용자들이 K-엑스포에서 넷마블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체험해보고 있다. <넷마블>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출품해 해외 이용자들을 만난다. 부스에서는 게임 영상 관람과 시연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또 같은 행사장 내 위치한 ‘테아트로 페르난도 데 로하스’ 극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영상을 대형 LED 스크린으로 상영하며 현지인들에게 한국 게임 콘텐츠의 기술력과 예술성을 알린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디앤씨미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 출시 약 10개월만에 글로벌 누적 6천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K-엑스포는 한국 게임의 경쟁력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자리로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K-게임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 8월 캐나다에서 열린 K-엑스포에서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선보인 바 있으며 오는 11월 두바이 박람회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한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