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재단장 알리는 팝업 매장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18 09:02: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알코올 도수가 낮아진 소주 처음처럼을 알리는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칠성음료는 18일부터 10월2일까지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재단장 알리는 팝업 매장 열어
▲ 롯데칠성음료가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

이번 팝업 매장은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라는 지하철역 콘셉트로 기획됐다. 논현 영동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출입구 형태의 입구와 처음처럼의 주원료인 암반수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기념 촬영을 위한 처음처럼 대형 구조물 등으로 이뤄졌다.

팝업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부드러움 라인’, ‘100% 암반수 라인’, ‘정통 소주 라인’, ‘처음처럼 라인’과 같이 4가지 콘셉트로 묶여진 논현 영동시장 상권의 주요 맛집을 추천하는 콘텐츠도 운영한다.

지하철 역무원으로 분장한 행사 인원들은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본격적인 소주 성수기로 접어드는 가을을 맞아 알코올 도수 16도로 재단장한 처음처럼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팝업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처음처럼은 다양한 상권에서 100% 암반수, 부드러운 목넘김 등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의 차별적인 핵심 가치를 강조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한국인 절반 쓰는 카카오뱅크 최대 실적 행진, 윤호영 '성장 밸류업' 고삐 당긴다
NCC 구조조정 마감 시한 다가와, 롯데케미칼 물꼬 트기에 막판 안간힘
[조원씨앤아이] 오세훈 직무수행 '부정' 52% '긍정' 40%, 강남4구 오차범위 안
한화솔루션 태양광 임대사업으로 '깜짝 실적', 박승덕 미국발 불확실성 경계 안 푼다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에도 올해 매출 5조 목표 밀어부쳐, 정일택 4분기 고가제품 판..
[조원씨앤아이] 여권 서울시장 후보 적합도, 정원오 13% 박주민 10% 김민석 8%
LX하우시스 주력 건자재 겨울 길어져, 노진서 자동차소재로 수익성 방어 총력
내란특검 승부수 '추경호 구속', 영장발부 여부가 향후 정국 분수령 된다
삼성전자 갤럭시S26 최대 100달러 인상 검토, 노태문 칩·카메라 부품 단가 상승압박..
SK엔무브 품은 '통합 SK온' 첫 CEO 타운홀 미팅, 이용욱 "마부위침, 원팀 정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