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9-16 08:50:4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홈쇼핑 GS샵이 백지연 GS리테일 고객경험 고문과 함께 프리미엄 상품 기획 방송을 시작한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45분 ‘지금 백지연’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 GS샵이 백지연 GS리테일 고객경험 고문과 함께 '지금 백지연' 방송을 시작한다. < GS리테일 >
‘지금 백지연’은 백 고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름이기도 하다. 이를 홈쇼핑 방송에 접목해 ‘백지연의 선택’과 ‘검증은 여기서 끝난다’ 등 구호를 걸고 백 고문 특유의 논리력과 까다로운 검증을 빌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 기획 방송을 마련했다고 GS샵은 설명했다.
GS샵에 따르면 백 고문은 GS리테일 고문 위촉 이후 GS샵에서 40~50대 이상 여성에 특화된 상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관련한 모든 상품을 최상의 품질과 최적의 가격으로 개발해 종합 라이프스타일 상품 기획을 완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GS샵은 말했다.
18일 첫 방송에는 명품 도자기회사 ‘웨지우드’와 로봇청소기 기업 ‘로보락’이 ‘지금 백지연’을 위해 준비한 상품을 공개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은 “백지연 고문은 커머스 영역에서 진정성 있는 정보 전달자로서 GS리테일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구심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