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가성비' 자체브랜드 상품군 확대, 과자 1천 원·견과 안주 1500원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5 10:30: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1천 원 대 초저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8일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과자와 '유어스' 견과안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GS25 '가성비' 자체브랜드 상품군 확대, 과자 1천 원·견과 안주 1500원
▲ GS25가 자체 브랜드를 통해 가성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 GS리테일 >

이번에 출시하는 리얼프라이스 과자는 트위스트와 초코콘 등 2종이다. 가격은 각 1천 원이다.

GS리테일에 따르면 트위스트는 꼬인 형태의 모양과 바삭한 식감을 특징으로 한다. 초코콘은 콘 스낵 위에 초콜릿을 올린 제품이다.

유어스 견과안주는 버터피넛, 솔티드피넛, 멸치&버터피넛 등 3종이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해당 제품은 혼술·홈술 수요를 겨냥해 유통 채널 내 초저가로 기획됐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김시욱 GS리테일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부담을 덜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공모가 대비 주가 반토막 크래프톤, 김창한 신작과 AI 신사업으로 밸류업 찾기
현대백화점 인사 정중동 기조 변함 없었다, 정지선 '믿고 쓴다' 원칙 재확인
KB금융 양종희 주주환원 3조 플랜 '이상무', 주춤한 주가 상승세 돌아올까
미국 토크쇼 한미 정상회담 풍자, "한국이 트럼프를 '버거킹'으로 만들었다"
코스피 개인 매수세에 4080선 강보합 마감, '한미 관세협상' 힘입어 장중 사상최고치..
LS증권 "이마트 쓱닷컴 부진 및 스타벅스 회복 지연, 4분기는 기대"
'마스가' 주도권 잡은 K조선 미국 상선 대거 수주하나, 11월초 나올 미국 '해양행동..
[30일 오!정말] 이재명 "아주 멋지고 아름다운 협상이었다"
두산밥캣 3분기 영업이익 6% 늘어, 기저효과와 북미와 유럽 수요 회복 영향
대한전선 3분기 영업익 295억으로 8.5% 증가, 수주잔고 3.4조로 역대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