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시작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9-11 11:00: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시작
▲ 현대홈쇼핑 ‘VIP 컬처 클래스’ 현장 이미지. <현대홈쇼핑>
[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이 VIP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전용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양한 여가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VIP 컬처 클래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VIP 컬처 클래스는 현대홈쇼핑 고객 중 연간 결제금액 상위 3%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계절 사케 시음회’ 클래스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각 클래스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회차당 약 20명의 고객을 선정해 진행된다.

현대홈쇼핑은 VIP 컬처 클래스를 운영하며 이색적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컬처 클래스 외에도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시크릿 쇼라’를 운영하는 등 현대홈쇼핑은 VIP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로열티와 신뢰도가 높은 VIP 고객에게 할인 등 단순한 혜택을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오프라인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해 참여 고객의 평가를 토대로 정기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엔비디아 시가총액 5조 달러 시대 열었다, 트럼프 정부와 '밀월' 확대 성과
10·15대책에도 시장 불안 지속, 정부 공급 '맹탕' 지적 속 'MB 모델' 그린벨트..
최태원 SK그룹 인사 방점은 '신상필벌', 악재 털고 체질전환 이끌 젊은 리더 대거 발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