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시작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9-11 11:00: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시작
▲ 현대홈쇼핑 ‘VIP 컬처 클래스’ 현장 이미지. <현대홈쇼핑>
[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이 VIP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전용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양한 여가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VIP 컬처 클래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VIP 컬처 클래스는 현대홈쇼핑 고객 중 연간 결제금액 상위 3%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계절 사케 시음회’ 클래스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각 클래스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회차당 약 20명의 고객을 선정해 진행된다.

현대홈쇼핑은 VIP 컬처 클래스를 운영하며 이색적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컬처 클래스 외에도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시크릿 쇼라’를 운영하는 등 현대홈쇼핑은 VIP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로열티와 신뢰도가 높은 VIP 고객에게 할인 등 단순한 혜택을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오프라인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해 참여 고객의 평가를 토대로 정기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네오위즈, P의 거짓·브라운더스트2 여전히 압도적 존재감"
대신증권 "LG이노텍 하반기 아이폰17 생산은 추정 부합, 믹스 효과로 수익성 개선"
신한투자 "삼성전기 전 사업부 성장 모멘텀 확보, 밸류에이션 재평가 구간"
대신증권 "CJ 올리브영 성장 지속, 합병은 근시일내 이루어질 가능성 낮다"
KB증권 "삼성물산 4분기 실적 반등, SMR 모멘텀 기대"
석유화학 설비 감축과 유가 안정에 바닥 치나, '고부가 제품 다변화' LG화학 회복 기..
신세계 '스타필드' 안착 진두지휘, 임영록 그룹 최장수 CEO 명패 보인다
키움증권 "에이치시티 시험 인증 부문의 성장, 기업가치 저평가 국면 해소"
시프트업 '니케' 역주행에 하향 논란 지워, 스텔라블레이드와 '쌍끌이' IP 확장
뷰노 심정지 예측 솔루션 딥카스에 올인, 해외 성과에서 '선택과 집중' 판가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