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가 운영하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추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진그룹> |
[비즈니스포스트]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추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생활·청소·공구·원예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생활 청소 필수품인 ‘SEE 클린바스 청소솔 6종 세트 DHK’, ‘SEE 클린 바스 데일리 욕실세트 시리즈’, ‘집수리와 DIY에 도움을 주는 웍스(WORX)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 및 공구 세트’, 추석 명절 벌초와 가을철 정원 관리에 유용한 ‘계양 예초기’ 등이 있다.
특히 욕실세트를 다양한 구성으로 제안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여기에 야외 활동과 정원 관리 등에 유용한 공구·원예 용품도 포함해 가정은 물론 다양한 생활환경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이스하드웨어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생활밀착형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담은 상품 구성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