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안다르 새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론칭, 미국 시장 본격 진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0 08:48: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미국 시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안다르는 10일 서구인들의 체형에 맞춘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새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론칭, 미국 시장 본격 진출
▲ 안다르의 새로운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온라인 홈페이지. <안다르>

안다르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는 ‘당신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의도된 움직임’이라는 철학에 한국적 감성을 더했다. 기존 캘리포니아 중심의 애슬레저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안다르는 지난 7월 미국 현지에 온라인 매장을 시범 운영해 소비자 반응을 확보했다. 선공개한 여성 제품 50종을 통해 미국 소비자의 사이즈 적합도와 선호 디자인, 재구매율 및 반품율 등에 살펴 현지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안다르는 뉴욕 현지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클래스’를 열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도 힘을 쏟고 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서구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글로벌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를 전략적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안다르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파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