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2025-09-09 13:59:2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천리그룹이 삼천리 스포츠단 유현조 프로의 올 시즌 첫 우승과 동일 대회 2연패 달성을 기념해 9월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고객 대상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현조 프로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블랙스톤 이천에서 열린 KLPGA 정규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9언더파 279타를 기록하며 영광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 삼천리그룹에서 외식 사업을 활발히 전개 중인 SL&C에서 삼천리 스포츠단 유현조 프로의 올 시즌 첫 우승을 기념하여 Chai797, 호우섬, 바른고기 정육점, 서리재, 이타마에 스시 등 모든 SL&C 브랜드 매장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천리그룹>
특히 이번 우승은 유현조 프로의 올 시즌 첫 번째 우승인 동시에 지난 해 열린 같은 대회 디펜딩 챔피언으로서의 2연패 달성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삼천리그룹에서 활발하게 외식 사업을 전개 중인 SL&C는 유현조 프로의 이번 우승을 기념하여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던 중식당 ‘Chai797’이 유산슬(중) △홍콩식 대중음식점 ‘호우섬’이 크런치 유린기, ‘살롱드호우섬’이 홍콩식 크림 유린기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가 함흥냉면과 단호박식혜 △정통 에도마에 전문점 ‘이타마에 스시’가 혼마구로 대뱃살 사시미를 증정하며,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은 구이 2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육회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SL&C는 전국 주요 상권에서 한식, 중식, 일식 등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SL&C 모바일 멤버십인 ‘S-ON(에스온)’을 이용하면 SL&C 모든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L&C는 앞으로도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