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컬리와 손잡고 '제일맞게컬리 김치' 신제품 2종 선보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9-09 10:48: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로 여섯 번째 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9일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컬리와 손잡고 '제일맞게컬리 김치' 신제품 2종 선보여
▲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협업해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선보인다. < CJ제일제당 >

김장 인구가 줄고 포장김치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상품김치에서도 단순히 맛을 넘어 집에서 담근 김치와 같은 정성과 품질에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이 같은 추세와 소비자 눈높이를 반영해 ‘깊이 있지만 부담 없는 맛으로 매일 먹고 싶은 김치’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두 회사는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를 기획해 ‘포기김치(3㎏)’와 ‘총각김치(1㎏)’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신제품은 고춧가루 분쇄 방법부터 차별화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과 붉은 빛깔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김치 최초로 양념소에 소고기 양지육수를 더했으며 두 번 발효해 비린 맛을 줄인 덧장 멸치액젓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이달 말까지 15% 할인행사 등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김하은 CJ제일제당 김치 담당자는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는 소비자 수요와 추세를 기반으로 CJ만의 차별화 기술력과 컬리의 기획 역량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가치 제고 혁신 상품과 프로모션 개발에 지속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