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시장과머니  특징주

오아 스팩합병으로 코스닥 상장 첫날 주가 장중 기준가보다 17%대 내려

김태영 기자 taeng@businesspost.co.kr 2025-09-09 10:19: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아 스팩합병으로 코스닥 상장 첫날 주가 장중 기준가보다 17%대 내려
▲ 9일 오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오아 상장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거래소>
[비즈니스포스트] 중소형 가전 및 건강기능식품 판매 기업인 오아 주가가 상장 첫날 하락세다.

9일 오전 10시16분 한국거래소에서 오아 주식은 기준가보다 17.94% 내린 1만49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오아는 중소형가전 전반에 걸친 제품을 기획/유통하고 있으며 단백질 보충제를 주축으로 한 헬스푸드 및 건강푸드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이날 미래에셋비전스팩(기업인수목적회사)2호와의 합병을 통해 코스닥에 입성했다. 기준가는 1만8230원이다. 김태영 기자

최신기사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엔비디아 시가총액 5조 달러 시대 열었다, 트럼프 정부와 '밀월' 확대 성과
10·15대책에도 시장 불안 지속, 정부 공급 '맹탕' 지적 속 'MB 모델' 그린벨트..
최태원 SK그룹 인사 방점은 '신상필벌', 악재 털고 체질전환 이끌 젊은 리더 대거 발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