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이도현·한소희 선정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04 08:52: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배우 이도현씨와 한소희씨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무신사스탠다드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4일 브랜드 홍보대사를 발탁하고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스탠다드,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이도현·한소희 선정
▲ 무신사스탠다드가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이도현씨와 한소희씨를 선정했다. <무신사>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자신만의 새로운 기준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합성 가죽,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활용했다.

남성 라인에서는 ‘시티 워커스’, ‘시티 레저’ 등 무신사스탠다드의 대표 컬렉션을 바탕으로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여성 라인은 오버 핏 블레이저, 합성 스웨이드 블루종 재킷, 울 혼방 트위드 재킷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공개한다.

가을·겨울 신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뷰 팝업 행사도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12일까지 무신사스탠다드 한남점에서 진행한다. 해당 점포 한정으로 프리뷰 상품에 대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도현씨와 한소희씨는 무신사스탠다드가 지향하는 베이식부터 클래식, 트렌디 스타일까지 폭넓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두 홍보대사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적 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엔씨소프트 내년 신작 흥행 실패 전망, 주가 상승 기대감 소멸 예상"
대신증권 "넷마블 모멘텀 공백 속 호실적 지속, 점진적 주가 회복 전망"
신한투자 "크래프톤 콜라보로 실적 반등, 향후 성장성은 부재"
삼성전자 '엑시노스2600' 갤럭시S26 울트라에도 탑재, S22 이후 4년만
대신증권 "크래프톤 3분기 실적 양호, 신작 출시 전까지 펍지 현 위치는 주춤"
증시 활황 타고 원전·2차전지·조선에 몰린 '빚투', 변동성 확대 땐 대규모 손실
태광산업 4700억에 애경산업 최종 인수 계약, 애경그룹에 2115억 대여 결정
[20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기 "윤석열에 대한 맹종, 극우정치에 대한 광신"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9% 국민의힘 26.9%, 격차 두 배 이상 벌어져
민주당 이강일 '금산분리' 완화 주장, "금산분리 규제가 코스피 5000 방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