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FC서울과 손잡고 체험형 행사 '크러시데이' 31일 개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8-29 11:39: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FC서울과 손잡고 체험형 행사 '크러시데이' 31일 개최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데이’ 행사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협업해 체험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FC서울과 함께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FC서울 대 FC안양의 경기가 열리는 현장을 찾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크러시데이는 이날 경기 전 오후 4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 마련된 장외 행사장에서 시작된다. 행사장에서는 나만의 치어풀 보드, 크러시 잔 꾸미기와 함께 다양한 경품의 혜택이 제공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참가자는 점수에 따라 FC서울 유니폼, 머리띠, 짝짝이 등 응원용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크러시 제품을 본뜬 대형 조형물과 파라솔 테이블 세트가 설치된 야장을 연다. DJ와 FC서울 치어리더가 함께 하는 무선 헤드셋 무소음 디스코 파티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서울의 시합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와 함께 보내는 한여름밤의 축제와 같은 하루를 선사하고자 ‘크러시데이’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크러시만의 청량한 매력에 부합한 ‘더 크게 터지는 탄산러시’ 콘셉트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