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FC서울과 손잡고 체험형 행사 '크러시데이' 31일 개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8-29 11:39: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FC서울과 손잡고 체험형 행사 '크러시데이' 31일 개최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데이’ 행사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협업해 체험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FC서울과 함께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FC서울 대 FC안양의 경기가 열리는 현장을 찾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크러시데이는 이날 경기 전 오후 4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 마련된 장외 행사장에서 시작된다. 행사장에서는 나만의 치어풀 보드, 크러시 잔 꾸미기와 함께 다양한 경품의 혜택이 제공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참가자는 점수에 따라 FC서울 유니폼, 머리띠, 짝짝이 등 응원용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크러시 제품을 본뜬 대형 조형물과 파라솔 테이블 세트가 설치된 야장을 연다. DJ와 FC서울 치어리더가 함께 하는 무선 헤드셋 무소음 디스코 파티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서울의 시합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와 함께 보내는 한여름밤의 축제와 같은 하루를 선사하고자 ‘크러시데이’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크러시만의 청량한 매력에 부합한 ‘더 크게 터지는 탄산러시’ 콘셉트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